WordPress를 위한 포괄적인 헬프 데스크 솔루션
ELEX WordPress HelpDesk & Customer Ticketing System은 WordPress 웹사이트의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무제한 티켓과 에이전트를 제공하여 기업이 고객 문의, 문제 및 제안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자동 티켓 배정, 이메일 파이핑, 사용자 정의 가능한 티켓 제출 양식 및 상세한 시각적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이 플러그인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지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필수 자동화 도구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많은 SaaS 기반 솔루션과 달리 ELEX는 모든 데이터가 로컬에 저장되도록 하여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합니다. 추가 기능으로는 WooCommerce와의 통합, SMS 알림 및 이메일을 티켓으로 변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의 오픈 소스 특성은 광범위한 사용자 지정을 가능하게 하여 신뢰할 수 있는 헬프 데스크 시스템을 찾는 다양한 조직에 적합합니다.